관리 메뉴

Firee

블로그 주인 소개 Profile 본문

공지사항

블로그 주인 소개 Profile

Firee 2020. 10. 1. 06:17

블로그 주인의 나이와 성별은 비밀이다. 

 

여기 쓰는 글 주제는 주로

전문적인 것은 경제/금융, 컴퓨터 쪽, 통계

일상적인 것은 대학교, 취준, 취미(피아노, 사진, 음악 등), 각종 리뷰 등일 것이다.

 

여기 블로그 주인은 

컴퓨터공학과 통계학을 복수전공 했으나,

경제/금융 쪽에 관심이 많아 자격증 취득, 관련 대회 참가, 대외활동 참여, 직접 투자활동을 하였다.

관심이 있어서 공부하고 직접 투자해보며 체감한 것들이 있으니,

이 블로그에 쓰는 글들의 전문성에 대해서는 크게 의심하지 말아주길 바란다.

 

오히려, 전공인 컴퓨터공학은,, 솔직히 자랑을 하자면 학점도 높고 자격증도 많고,, 하지만

난 코딩을 별로 안좋아한다. 함수찾아보고 디버깅하는거 싫다.. 정말 내가 만들고 싶은 프로그램이 있을때만 만든다. 그마저도 힘듬 ㅠ

통계쪽은 데이터분석에 관심이 많이 생겨서 공부를 했는데, 후회하지 않는다. 투자할때 통계적으로 접근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고, 기본적은 통계는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이외에 일상적인 것들은

솔직히 음,, 난 대학교 생활을 꽤 잘지냈다고 자부한다. 졸업을 한지 시간이 좀 지났고, 코로나 때문에 온라인 수업을 많이 듣기도 하지만, 내 흔적들을 공유하면 도움이 많이 되지않을까 싶다.

대학생때 정말 난 후회하지않을만큼 놀았고, 동아리도 3개이상씩 하고, 대외활동도 10개넘게, 연구실 활동, 스터디, 연애, 취업 다 했다. 주변에 졸업하고 나서, 왜 대학생때 대외활동을 안했을까, 왜 공부를 안했을까, 왜 안놀았을까 후회하는 친구들이 꽤 많은데, 후회하지 않는 대학생활을 보냈으면 하는 바람에 이런 글들을 쓰려고 한다.

 

이외에도 개인적으로 사진이나, 피아노, 그림, 영화, 독서, 음식 등 일상적으로 관심을 갖는 것들에 대해서도 글을 많이 쓰려고 한다. 

 

눈치챗을지도 모르겠지만 블로그 주인 소개라고 해놓고 이렇게 주절주절 글을 쓰는 것을 보면

아마도 블로그 주인은 관종에 TMI가 아닐까 싶다.

 

딱히 싫어하는 분야없고, 모든 분야를 흥미있고 재미있게 생각한다. 다만, 시간이 점점 지나면서 뭔가 쓸쓸한 느낌이 들 뿐이다. 그러니 댓글 좀 달아주고 이것저것 물어보면 아마 신나서 이렇게 주절주절 이야기할 수 있으니 조심하기 바라고, 자주 찾아와줬으면 좋겠다. 

 

사실 100문100답 이런거 해볼까 생각했는데, 그건 아닌것 같다. 이만 끝낸다. 사실 지금 생각의 흐름대로 글을 적는 중,, 

나에 대해 더 궁금한게 있으면 블로그 방명록으로 물어봐주시길

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